카테고리 없음

이 티스토리는 여행 관련한 거 였구나

원더트레블 2024. 3. 31. 08:23
반응형

이 티스토리는 여행 관련한 정보를 올리는 티스토리였나보네.

그런데 여행 좋아한다고 말만하고 정보를 너무 안올린거 아니니?

일단 생각나는대로 어디 여행을 가고 싶은지부터 적어보면 내용을 어느정도 채우려나? 

지금 당장은 아무도 없이 혼자 있고 싶어...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숨만 쉬어보고싶다 ㅋㅋㅋ 

미안... 아무것도 안한다고 하고 헨폰 하루종일 하고 넷플릭스 하루종일 보고 뭔가 집에 있는건 다 꺼내서 먹고 있을 내 모습이 상상되어서... 

 

암튼, 

뭔가 시작 하고 싶은 기분이 들면 그땐 

뉴욕도 가고싶고 마이애미도 가고싶고 뉴욕에서 국경 넘어 캐나다도 가 보고 싶고 캐나다 간 김에 드라마 도깨비에 나온 그 동네도 가보고 싶은데 거기가 몬트리올이었나? 프랑스어 쓴다던데. 

거기도 가 보고 싶고. 알래스카에서 오로라도 보고 싶고. 시애틀 멋지다는데 거기도 가 보고 싶고, 간 김에 스타벅스 1호점 커피도 마시고 굿즈도 털어와야 하고- 샌프란시스코, 엘에이, 라스베가스, 다 가보고 싶고 그러고 나면 겨울엔 스키타러 어디를 가라고 했는데 거기가 어딘지 기억이 안나네.. 유타였나? 

 

유럽도 가고 싶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스위스, 독일, 프라하, 터키.. 

이러다가 여행 유튜버가 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이번 여름에 한국에 갈 예정인데 이제 한국에선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어.

갈 때마다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기는 했었는데 제주도가 이제 물가도 너무 비싸고 뭐 먹을데도 없으면서 비싸고 어딜 가도 비싸고 관광객 천지고 이젠 제주도가 한국인지 중국인지 모르겠고- 그 여행경비면 동남아 가는게 낫겠단 생각 들고- 

요즘 사람들은 국내에선 어디로 여행을 가나? 

요즘 몇군데 신상호텔 생긴 걸 본거 같긴 한데... 

한국은 뭐니뭐니해도 호캉스가 최고기는 하지. 조식 부페 쩔어! 저녁 뷔페 말해 뭐해. 호텔에서 하루종일 뒹굴뒹굴 하다가 수영장도 다녀오고 사우나도 하고 키즈클럽도 가고 그러기만해도 하루 끝. 

아.... 호캉스... (넘나비싼거) 

 

동남아는 요즘 어디를 많이 가시나

나 때는 대만도 많이 갔던거 같고 일본, 베트남, 싱가폴, 태국, 발리, 코타키나발루, 이 정도...? 였던거 같은데

여기 말고 내가 모르는 곳 있음 알려죠바. 

나도 새 정보가 필요해. 

댓글 땡큐. 

 

반응형